다시 복구가 안되려나보다

2016. 12. 15. 17:23 from 후기

블로그를 시작한지 몇년... 참 열심히 해왔는데 지난달말 노출에서 최신순으로 밀리더니 방문자가 100명밖에 안된다.

그것도 다 구글에서만 들어오는 유입이고... 휴...

이걸 계속 글을 써야하는건지 이대로 포기를 해야하는건지 알수가 없네.

많이 글을 찾아보니 일주일안에 돌아왔다는분들 3일안에 돌아왔다는 분들 한달만에 돌아왔다는 분들등 여러가지이지만 이건 뭐 그때까지 기다리기가 쉽지가 않네

Posted by 배스트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직 날짜가 남아있기는 하지만 이마트 문화센터 겨울학기 수강신청할수 있는 강좌가 몇개 안남아 있습니다.

아이들과 혹은 가족들과 문화센터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빨리 서두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이마트 문화센터 겨울학기 수강신청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이마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문화센터로 이동을 해야하기때문에 포털사이트에서 들어가면 쉽습니다.

 

그냥 이마트로 검색을 하게되면 세번째에 있는 이마트 문화센터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된답니다.

더 빠르게 수강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빨간색 박스안에 보이는 수강신청이라는 글씨를 눌러도 이동하게 됩니다.

 

 

이마트 문화센터를 누르고 바로 이동하게되면 메인에 겨울학기 회원모집이라고 있습니다.

단! 날짜가 5일밖에 안남았습니다.

10월 20일부터였는데 빨리빨리 알려드렸어야하는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네요..ㅜㅜ

 

그렇게 수강신청 그림을 누르고 이동을 하게되면 강좌를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먼저 해야할건 본인이 수강신청을 해야할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야하는데 지역선택을 한후 검색버튼을 눌러줘야 해당 지점의 문화센터 겨울학기 수강신청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렇게 이동을 했다면 본인이 원하는 강좌가 접수가능한지 확인을 해보고 우측에 노란색으로 접수가능이라는 문구가 떠있으면 바로 접수를 하고 결제버튼을 누르면 결제페이지로 이동을 한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기프트카드로 가능한데 만약 신세계포인트카드가 있으면 적립도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이마트 문화센터 겨울학기 수강신청!

늦지만 않으면 좋은 강좌를 많이 이용할수 있답니다.

Posted by 배스트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집에서도 빨래를 많이 하지만 급할때나 이불 또는 운동화나 겨울옷들은 집에서 세탁을 하거나 드라이를 할수가 없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때 많이 찾는곳이 크린토피아 인데 오늘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주로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보통의 방법이 전화를 이용하거나 포털에서 위치로 검색을 해서 크린토피아로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는 방법인데요.

그것보다 인터넷이 된다면 더 욱 쉽게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주소를 알고계시다면 직접입력으로 이동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검색시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빨간색 박스안에 가장 두꺼운글씨로 '크린토피아'보이죠? 그 아래 '매장찾기'로 이동을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확인하는 분들의 혼란을 줄이기 위해서 저는 홈페이지 메인으로 먼저 이동을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각각의 매장마다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매장에서 확인을 해야하는데요.

홈페이지 메뉴의 가장 우측을 보면 '매장찾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고 본인이 자주가는 매장을 먼저 찾습니다. 크린토피아 매장을 찾는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렇게 지도에 보이는것처럼 본인이 살고있는 지역의 도를 먼저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우측에 보이는것처럼 본인이 살고있는 시로 나뉩니다. 점점 세부검색으로 가고있는게 느껴지죠?

그렇게 지역을 통해서 들어왔다면 이제 진짜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을 확인하러 가야겠죠??

본인이 자주가는 크린토피아를 찾았다면 이제 우측에 보이는 '상세정보'메뉴를 누릅니다.

전화번호가 있으니 전화를 해서 영업시간을 물어봐도 되지만 어차피 한번만 클릭을 하면 알수있는거라 전화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이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입니다.

위의 업소는 평일이나 주말의 시간이 다 똑같지만 다른곳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건 꼭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 물어봐야 합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다음부터는 여기 물어보시구요.

만약 영업시간이 끝날때쯤이라면 미리 전화를 해보고 출발하는게 훨~씬 좋답니다.

Posted by 배스트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